더레드코리아 - An Overview

본인을 ‘이 세상을 구원하는 자’에 대입하여 총알(악플 및 비판 세력)을 막는 모습을 보이고 싶은 것으로 보인다.

이거 거의 대학교 교양과목에 넣어도 수준이 전혀 뒤쳐지지 않는 영상이네요. 팩트를 귀에 뚝딱뚝딱 때려박으니 귀에서 피가 흐르는거 같아요;

하지만 여성들은 자기 자신과 남자가 급 차이가 심하면 친구 영역으로 두려고 하지 않고 아예 대화도 안 하고 같이 다니려고 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 수강여부는 동영상이 업로드된 강의 페이지에 접속 시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우니와 캐비어를 즐겨 먹는다고 주장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햄버거에 캐비어를 얹어먹는 사진을 올린 적도 있다. 이런 걸 먹으면 우울증도 완치된다는 궤변도 늘어놓았다.

그러다가 레드필을 접하고 비로소 여자의 행동에 대한 모든 의문이 풀리면서 후련해짐과 동시에 격렬한 분노를 느끼게 된다. 이후 여자의 본능을 인정하고 받아들이겠다고 결심한 남자들은 레드필이 되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혐오하는 남자들은 아래의 블랙필이 된다.

유연한 website 운영 환경에서 온프레미스부터 클라우드, 엣지에 이르기까지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합니다.

마이너 리뷰 갤러리는 레드필 이론을 패배주의의 한 갈래로 이해하고 비판했으나, 레드필 갤러리의 여러명과 수 시간에 걸쳐 키보드 배틀을 벌이고 레드필 이론은 패배주의로만 보는 것은 부당하다고 정정하였다.

타 채널에서 약간의 논리적 아쉬움을 느낀 사람은 이 채널에서 보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참고로 주인장은 롤로 토마시의 통찰은 인정하나 레드필 전반을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자기가 모두를 왕따시킨 적이 있다고 주장한다. 당연하게도 주변인들이 거리를 둔 것을 자신이 왕따시켰단 정신 승리로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가정에 미성년자가 있거나 감독하에 있는 모든 사람은 기본적인 자녀 보호 기능을 구현해야 합니다.

김영하 작가의 내 안의 숨은 이야기를 찾아 쓰는 법 ‘잘 써야 하는’ 글은 어떻게든 쓰지만, 막상 자신의 이야기를 써 내려 가는 것은 어려우셨다면?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그의 언행을 종합해 봤을 때, 그는 초고가의 연애 강의를 파는 강사로서의 자격이 전혀 없으며, 오히려 그의 대학 시절 페북 댓글은 그의 대학생활이 얼마나 찐따같았는지 말해주고 있으며, 실제로 연애 고수보다는 모쏠아다에 더 가깝지 않나 추측하고 있다. 본인이 정확하게 밝히기 전까지는 진실은 알 수 없지만, 물증은 없어도 사람들의 심증에 의하면 그의 언행에 비추어 봤을 때, 레드필코리아는 여자에게 인기가 많을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